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소통과 화합으로 힘과 지혜 모아야

이한수 익산시장

등록일 2011년03월28일 0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지성을 가진 지역대표언론인 소통뉴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지역 언론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소통뉴스는 지난 2006년 3월 1일 창간이래 지역공동체의 생각과 감성을 소통하며 항상 익산발전에 앞장 서주셨습니다.

이러한 관심과 노력에 힘입어 우리시는 국가식품클러스터, KTX국가복합환승센터, LED협동화단지 등 대규모 국가사업을 유치했으며 지역 현안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대한민국 익산시대를 열어나가고 있습니다.

익산역사유적지구가 문화재청의 세계문화유산 등재 우선 추진대상으로 선정됨으로써 유네스코 세계유산 정식 등재에 한발 한발 가까이 다가서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시는 산업?문화의 르네상스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익산시대를 열어가기 위해서는 소통과 화합으로 우리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야합니다.

이에 걸맞은 시민의식을 강화하고 시민의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우리시는 익산氣살리기, 익산 사랑하기, 인구 늘리기, 나누며 봉사하기 등 자랑스런 익산 만들기 범시민운동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소통뉴스에서도 자랑스런 익산만들기 4대운동에 시민들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소통뉴스가 ‘시민의 파수꾼’으로 날카로운 비판과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민의 여론을 형성하는 언론의 순기능을 통해 시민의 화합과 지역 발전에 앞장서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5주년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 더욱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