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주)성웅, '착한기업 현판 달다’

맞춤형복지사업 집수리 재능기부

등록일 2017년11월13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건축, 건설, 인테리어, 직업소개 전문기업 (주)성웅(대표 이정진)이 착한 기업 현판을 달았다.

착한 기업으로 선정된 성웅은 13일 신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가 연중 진행하는 맞춤형복지사업에 집수리 재능기부 자원등록과 함께 착한기업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정진 대표는 “작년에 전국을 돌며 건축업을 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오지섬 주민들의 생활 시설을 무료로 건축하게 됐는데 동네 분들이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것을 느꼈다. 익산에서 본사 창업을 기념하여 직원들과 함께 뜻깊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보고 싶었다”며 “시민들에게 재능기부를 통해 좋은 건축과 행복한 일자리 연결로 긍정의 힘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착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주)성웅이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3만원 이상의 성금은 신동지역에서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의 생계, 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착한가게, 재능기부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다양한 나눔이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