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다시 뛰는 새마을운동! 도약하는 익산시!”

2017익산시새마을지도자대회 열려‥이양숙 사무국장 ‘대통령 표창’

등록일 2017년12월12일 12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7 익산시새마을지도자대회가 “다시 뛰는 새마을운동! 도약하는 익산시!” 라는 주제로 12일 솜리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익산시새마을회(회장 조홍찬)와 새마을지도자익산시협의회(회장 최영일), 익산시새마을부녀회(회장 국영순)가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정헌율 시장, 소병홍 시의장 등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및 29개 읍면동 새마을지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익산시 새마을운동 추진실적을 평가하고 그동안의 노고 격려와 지도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조홍찬 회장은 대회사에서 “새마을운동은 많은 어려움 가운데서도 항상 나라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는 국민운동이며, 앞으로도 나눔․봉사․배려의 실천 덕목을 통해 행복한 익산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남다른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한 새마을지도자를 선정하여 표창했다.

 

▶대통령 표창 : 이양숙(익산시새마을회 사무국장)

 

▶국무총리 표창 : 이기심(황등면새마을부녀회 회장)

 

▶장관 표창 : 소문섭(익산시왕궁면협의회장), 김동렬(익산시함라면협의회장)

 

▶중앙회장 표창 : 장운선(함라면), 서은숙(용안면), 이춘숙(왕궁면), 이선숙(삼성동)

 

▶도지사 표창 : 박형섭(모현동), 이공심(동산동), 조종옥(평화동),

 

▶도회장 표창 : 김은순(왕궁면)

 

▶시장 표창 : 김성래(낭산면), 김기태(용동면), 이정식(신동), 임현택(낭산면), 강선이(황등면), 배해숙(여산면),이경자(춘포면),이윤애(인화동),이정섭(남중동),두춘자(모현동), 김겸례(팔봉동), 조소희(영등동)

 

▶지회장 표창 : 최숙자(함열읍), 홍공숙(오산면), 윤화례(함라면), 이영희(금마면), 임학영 (여산면), 고희숙(삼기면), 정금자(용동면), 김옥경(마동), 고영순(송학동), 김계순(신동), 이선자(삼성동),정영애(금마면)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