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동산초 36회동문들, 후배 사랑 ‘훈훈’

동산동주민센터 찾아 21개 가구에 물품 전달

등록일 2017년12월29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동산초등학교 36회 동기모임(회장 민청룡) 회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후배들 돕기에 나섰다.

 

동산초 36회 동기 회원들 30여명은 28일,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동산동주민센터를 찾아 지역의 어려운 후배들을 위해 100여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21가구에 전달했다.

 

회원들은 동기 간 친목을 도모하고 단순한 친목 모임을 떠나 사회에 무언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회원들 각자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

 

민청룡 회장은 "단순한 친목모임을 떠나 무엇인가 의미 있는 일을 하는 모임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회원들 모두가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더 많은 친구들이 모임에 참여해 모임도 활성화 하고 좋은 일을 하는 모임으로 거듭나고자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으게 됐다"면서 "태어나고 자란 지역에 있는 어려운 조손가정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동산초 36회 동기모임은 앞으로도 매년 회원들의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지속적으로 어려운 후배들을 돕는 동기모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