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디지털대, ‘요가 침묵명상 수련회’ 참가자 모집

19일~21일까지 수련회 진행, 17일까지 참가자 신청 접수

등록일 2018년01월14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 www.wdu.ac.kr) 요가명상학과가 ‘제17회 침묵명상 수련회’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침묵명상 수련회는 글로벌 요가명상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충남 공주시 사곡면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며, 참가자 신청은 17일까지 이메일(surya0404@wdu.ac.kr)을 통해 받는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절명상과 바디 스캔(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이경선 교수) ▲초기불교의 교학과 수행(김천 성전사 주지스님) ▲명상(MBSR)으로 생각과 느낌 만나기(마음챙김 명상센터 이공이 원장) ▲아사나 수련 ▲차와 함께하는 궁긍정자각명상(지장스님, 한국문화연수원 교수) 등이다.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는 인도 정통요가를 바탕으로 인도 현지에서 요가와 명상을 전공한 교수진을 통해 이론 및 철학에 대한 통합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요가전문가 양성을 위해 매년 다양한 수련회 및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으며 인도 해외연수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수련회는 일반인, 재학생, 졸업생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하는 참가자에 한해 수료증을 발급한다.

 

일반 참가비는 15만원이며, 현장 접수는 받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it.ly/2mpCT3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이경선 교수는 “여러 명상법을 통해 수행의 필요성을 깨닫고 스스로의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수련을 통해 내면을 돌아보고 행복을 찾고자 하는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