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춘석 “제주도도, 골프도 없었다” 발끈

민평당 "GM 사태 외면 제주도 골프" 의혹 제기...명백한 사실 왜곡 ‘사과 요구’

등록일 2018년03월11일 18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 민주당 사무총장인 이춘석 국회의원(익산갑)은 9일 민주평화당 전북도당이 제주도 골프 의혹을 제기한 것과 관련해, “제주도도 골프도 없었다”며 즉각적인 사과를 요구했다.

 

이춘석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민평당이 지목한 2월 24일 장조카 결혼식이 서울 강변 테크노마트 웨딩스퀘어에서 있어 결혼식 가족 모임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명백한 사실관계에도 불구하고, 제보를 빙자해 무차별적인 의혹을 제기하는 민평당의 태도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며 “도민들의 눈을 흐리고 GM사태라는 절명의 사태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행태가 참으로 참담하다”고 꼬집었다.

 

이 의원은 이어 “도민들은 GM 사태의 합리적 해결을 고대하고 있다”면서 “함께 힘을 모아도 모자랄 판에 근거조차 없는 의혹을 무차별적으로 제기하는 의도가 무엇이냐”고 민평당에 따져물었다.

 

이 의원은 “(민평당은)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와 왜곡에 대해 즉각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앞서 민평당 전북도당은 “이낙연 국무총리 군산 GM 방문한 날 이춘석 사무총장이 제주도에서 골프를 치느라 군산 GM 대책간담회에 불참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