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희망연대 후원콘서트 ‘김광석 에피소드’ 개최

채환의 논픽션 모노뮤지컬 ‘마흔 즈음에-김광석을 노래하다’

등록일 2018년08월16일 2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희망연대(대표 탁제홍)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후원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익산희망연대가 펼쳐나가고 있는 공익적인 시민활동의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애절한 보이스로 가슴을 울렸던 故 김광석을 노래하는 무대다.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에 출연해 최종라운드까지 진출했던 가수 채환이 김광석과 만났던 실제 에피소드를 극화한 것이다. ‘사랑했지만’, ‘사랑이라는 이유로’ 등 김광석의 대표곡뿐만 아니라 채환의 노래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김광석을 사랑한 가수 채환! 폭소와 눈물을 자아내는 이야기와 그의 감동 라이브가 90분간 계속될 예정이다.

 

익산희망연대 관계자는 “문화공연을 관람하면 자연스레 익산희망연대에 후원이 된다.”면서 “아름다운 콘서트를 관람하며 더위에 지친 우리 스스로에게 문화휴식을 주고, 지역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익산희망연대에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의 행복을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콘서트의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자세한 문의 및 전화예매는 희망연대 사무국(063-841-7942)으로 연락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