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함열 편의점 흉기강도 도주 ‘경찰 추적중’

모자와 마스크 차림 침입...50만원 빼앗아 도주

등록일 2018년08월26일 15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함열읍의 한 편의점에 침입한 남성이 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하고 현금을 빼앗아 달아나는 강도사건이 발생,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4일 익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49분께 익산시 함열읍 한 편의점에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침입했다.

 

이 남성은 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하고 소형금고에 보관 중에 있던 현금 50만원을 빼앗아 달아났다.

 

범행 당시 편의점 내부에는 아르바이트생 혼자 근무하고 있었고 손님이 없어 다행히 인명피해도 없었다.

 

경찰은 건장한 체격으로 미뤄 20~30대 남성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폭염이 극심한데도 불구하고 겨울용 옷을 두껍게 착용한 점 등 범인이 신원을 노출시키지 않도록 하기위해 범행을 치밀하게 준비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편의점 내부와 주변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카메라와 인근에 주차된 차량용 블랙박스에 촬영된 영상을 토대로 도주 경로를 추적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용의자는 여름인데도 두꺼운 옷차림에 모자와 마스크를 썼다"며 "처음부터 강도를 목적으로 편의점에 침입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