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기분 좋은 가을밤, 익산시립예술단과 함께~’

시민과 익산시립예술단 함께하는 행복드림 콘서트 동거동락 진행

등록일 2018년09월04일 18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문화 소외지역의 문화향수 기회 증대 및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는 익산시립예술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드림콘서트 동거동락居同樂) (이하 동거동락)이 진행된다.

 

6일 오후 7시 30분 함열아사달공원에서 진행하는 동거동락은 익산시립예술단이 매년 익산시민들과 함께 진행해온 공연이자 도심 속에서 이루어지는 대규모 야외공연으로 산책 나오듯 가벼운 기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익산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동거동락을 위해 익산시립무용단(안무자 박종필)은 진도북춤과 부채춤을, 익산시립풍물단(예술감독 김익주)은 장구놀이와 판굿을, 익산시립합창단(지휘자 이민영)은 다양한 뮤지컬 OST와, 푸니쿨리 푸니쿨라, 아름다운 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고 특별히 함열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풍물과, 고전댄스 등 2개의 프로그램을 함께해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문화를 즐기기 좋은 가을밤, 동거동락 공연이 익산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예술의전당(☎063-859-33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