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가을축제‧전북투어패스 알리기 팔 걷어’

6일부터 9일까지 2018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등록일 2018년09월06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시장 정헌율)가 여행·관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익산의 가을 축제・행사와 전북투어패스를 홍보하기 위해 두 팔 걷고 나섰다.

 

시는 6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제15회 천만송이 국화축제와 제99회 전국체전 등 익산의 가을 대표 축제・행사와 보석박물관, 고스락, 교도소세트장 등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여행상품 등을 홍보한다.

 

또한 박람회 내 귀농귀촌관 특별전시장에서는 익산시귀농귀촌지원센터에서 익산시의 주요 귀농귀촌 정책과 지원사항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한다.

 

특히 익산시는 올해 하반기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 천만송이 국화축제와 보석대축제 등 익산시의 굵직굵직한 대표 축제・행사와 이를 연계한 전북투어패스를 동시에 홍보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전국체전과 전북투어패스를 알리고 전국체전 성공의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여행사 등 업계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익산시 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회를 맞는 대한민국 국제여행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관광 분야 전문 국제박람회다.

 

올해는 국내・외 270여 기관・단체가 참가해 뷰티, 의료관광, 먹거리 등 다양한 관광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