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Rail로 이어지는 행복한 추석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 전기처, 익산전기사업소, 저소득층에 ‘추석 선물’

등록일 2018년09월23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 전기처, 익산전기사업소 직원들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중앙동 관내 저소득층 가정 5세대에게 각각 백미 10kg, 두유, 라면, 화장지, 과일 등 50만원 상당의 추석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익산전기사업소는 13년째 사회적 약자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해마다 설과 추석에는 선물을 준비하여 직접 방문하여 위로하고 있으며,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세대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휴가도 반납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집수리 봉사도 하고 있다.

 

장광훈 전북본부 전기처장은“올여름 무더운 폭염으로 인해 더욱더 힘든 시간을 보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소박한 마음을 정성껏 담았다. 앞으로도 이러한 봉사를 자주 마련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좀 더 많이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종환 중앙동장은 “명절때마다 잊지 않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방문하여 후원하고 봉사하는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 전기처, 익산전기사업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익산전기사업소와 협력하여 Rail로 이어지는 행복한 중앙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