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 탐방 '색다른 경험'

13일 광주 아시아 문화전당과 미디어아트플랫폼 방문

등록일 2018년10월16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3일 열린 제7회 하림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 탐방 행사에 익산시 희망복지지원단 추천 학생 25명이 참여하여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번 행사는 축산전문 식품산업의 선두 기업인 주식회사 하림(대표이사 박길연) 주최의 기업 사회공헌 실현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문화 탐방은 광주 아시아 문화전당과 미디어아트플랫폼을 방문하여 아시아 문화 공연 및 전시 관람, 도슨트 해설사 동행 프로그램인 ACC투어, 디지털 갤러리 및 미디어아카이브 체험으로 다양한 문화 활동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참여한 학생은 “도슨트 해설사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이 너무 재미있었고, 예술과 미디어의 융합 콘텐츠라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주)하림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 탐방은 ㈜하림 임직원 개개인의 자발적 봉사 참여를 통해 진행된 사회공헌 마일리지(봉사활동, 기부, 헌혈, 환경정화, 재능기부 등)로 적립된 기금을 이용하여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2년부터 7회째 추진해오는 사업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