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민생활관 오르막길 도로에 열선 '겨울철 안전 이상무'

익산시, 이용 고객 편의와 안전 위한 시설물 관리 지속 추진

등록일 2018년11월14일 17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국민생활관(관장 한학수) 전방 오르막길 도로 열선 교체공사가 지난 6일 완료돼 이용객 편의 제공은 물론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체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도로는 오르막길이어서 겨울철 빙판길이 될 경우 미끄럼 사고 위험이 높아 새벽 이용객들이 불안을 느끼고 있었던 곳이다.

 

이에 시는 오르막길에 도로 열선 교체공사를 진행해 이용객들이 안전한 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2주차장 아스팔트 덧씌우기 공사를 추가로 진행해 이용객들에게 주차편의를 제공했다.

 

또한 지난 여름철에는 물 사용량 증가 시 물 부족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가압펌프를 설치하여 이용객들이 불편함이 느끼지 않도록 했다.

 

한편 함열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도 주차장 내 접촉사고 및 도난사고 예방을 위한 CCTV를 설치하였으며, 헬스 기구 노후화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해 헬스장 운동기구를 교체했다.

 

한학수 국민생활관장은 “다양한 공사 및 편의시설 제공을 통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며 “추가로 보수 및 보강할 곳을 찾아 예산 확보를 통한 지속적인 시설물 관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