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쉼과 응원 있는 시간 ‘21회 동그라미축제’ 큰 호응

이용자 및 직원,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200여명 참석 ‘만끽’

등록일 2018년12월09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적장애인거주시설 동그라미(원장 박호수)가 8일 익산 CGV에서 ‘21회 동그라미축제’를 개최했다.

 

연말을 맞아 동그라미의 꿈을 이루기 위해 관심과 사랑을 주신 분들과 함께 쉼과 응원이 있는 이번 행사는 이용자 및 직원,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기념식에는 2018년 동그라미 영상 시청, 축하공연 순으로 이어졌으며, 2부에는 영화관람을 진행하여 모두 함께 문화활동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참석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김형찬 동그라미자치회장은 “오늘 영화를 보며 휴식의 시간을 가지며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호수 원장은 “동그라미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시는 이용자, 직원을 비롯 모든 분들과 하루라도 쉼을 만끽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동그라미와 함께 오래 지낼 수 있도록 원장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