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정책자문들, 미래 핵심 동력 놓고 ’열띤 토론‘

익산시 정책자문위원회 회의 10일 열려...신규 사업 및 정책 제안

등록일 2018년12월10일 17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9년 익산지역 국가예산 확보 사업 및 시 현안에 대해 자문하고 신규 사업을 제안하는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이강래) 회의가 10일 열렸다.

 

전문가 정책자문위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는 2018 상반기 회의 결과보고, 2019년 주요 국가예산 확보 사업과 정책자문위원 제안 사업에 대한 설명과 토론, 정부정책과 부합하고 지역에 필요한 신규 사업 및 정책 제안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강래 위원장을 비롯한 정책자문위원들은 안전보호 융·복합 제품산업 육성사업, 홀로그램콘텐츠 서비스센터 구축사업, 도시재생뉴딜사업, 말 산업 특구 활성화, 보훈회관 건립 등 2019년 주요 국가예산 확보 사업과 정책자문위원들이 제안한 사업들에 대해 열띤 토론을 진행해 익산시의 미래가 걸린 핵심 동력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정책을 제안했다.

 

김주일 안전행정국장은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책과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고명한 의견과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제시해주신 의견은 시정 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는 신규 제안된 사업과 정책에 대해 후속 회의 및 워킹페이퍼 작성 등을 통해 사업을 숙성시켜 국가예산사업 실현 및 시 정책으로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