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금마파출소, 치안인프라 구축 ‘박차’

범죄 취약지에 방범용 CCTV설치..범죄예방순찰도 강화

등록일 2019년01월17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경찰서(서장 박헌수) 금마파출소가 범죄 취약지에 대한 치안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마파출소는 지난 16일 금마지역 치안안전 위해 범죄 취약지를 파악하여 방범용 CCTV설치 등 치안인프라 구축을 위해 상생활동을 전개했다.

 

이를 위해 금마파출소는 최근 3년간 절도 등 민생침해범죄 등 각종 사건사고 자료를 토대로 범죄발생 우려장소, 교통사고발생 우려장소, 중요목지점 등을 파악하고, 금마면과 함께 CCTV 설치예정지역 2개소를 선정하고 주변 여론수렴 및 설치 적의장소를 파악하는 한편 지역 시의원 등과 함께 조속한 설치를 통해 지역안전과 사후 범인검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에 있다.

 

또한 지역현안에 대하여 금마파출소 및 금마면사무소는 더욱 안전한 금마면을 만들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주민들을 만나 여러 민원사항을 듣고 피부에 와 닿는 민원서비스처리를 위해 매주 1회 이상씩 합동 순찰할 예정이다.

 

박헌수 서장은 “치안안정을 위해 범죄예방순찰을 강화하는 한편, cctv 등 지역특성에 맞는 치안인프라를 구축하고 시청 등 유관기관과 주민밀착 협력을 통해 지역안전 및 주민치안만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