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중·매·서 야시장 ‘너도나도 SNS인증샷’

SNS 인증샷 토퍼 이벤트 호응...다양한 소통 행보

등록일 2019년06월24일 15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시장 정헌율)가 지난 22일 중앙·매일·서동시장에서 열린 ‘야시시, 으시시, 배시시’ 야시장 개막식에 SNS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도록 토퍼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퍼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토퍼를 활용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문화상품권, 국수 식사권 등을 추첨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토퍼란 상품 따위를 좋게 보이기 위해 겉이나 위에 쌓아 놓은 물건이란 뜻으로 카메라 앞에 토퍼를 놓고 촬영하면 일반적인 사진도 감성 있는 사진으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SNS 이벤트에 참여한 한 방문객은 “이번엔 아쉽게 1등 상품을 뽑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1등 상품을 뽑겠다”며 “토퍼가 너무 예뻐서 집 화분에 꽂아 놓을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익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SNS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해 참여자들이 즐기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익산시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익산시는 최근 아름다운 익산을 제보 받는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의 숨겨진 사진명소와‘춤신춤왕’을 발굴하는 등 SNS에서 시민과 다양한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