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청소년어울림마당 ‘물총축제 워터그라운드’ 성료

100여명의 청소년 참여...댄스동아리공연, 게임 등 다채

등록일 2019년07월29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청소련수련관(김윤근 관장)주관으로 지난 27일 중앙체육공원 음악분수대 일대에서 열린 2019 익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물총축제 워터그라운드’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조배숙 국회의원을 비롯해 정성길 익산시청소년기관단체협의회 회장, 김용주 익산시 복지국장 및 익산시청 관계자들도 참석해 물총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했다

 

이번 물총축제 워터그라운드는 이진 익산시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익산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댄스동아리 페르소나, 인티마시, 킹덤의 열정이 넘치는 무대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1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단체 서바이벌 게임, 물풍선 과녁 맞추기, 로켓발사하기, 수박 빨리 먹기, 물풍선 받기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였다.

 

자원봉사로 참여한 이연우(18) 양은 “기존의 어울림마당과 달리 물총축제라는 색다른 주제로 어울림마당을 한 것이 신선했다. 비 소식이 있었지만 다행이 날씨가 좋아 참여한 청소년들과 학부모님들이 신나게 물총을 쏘며 노는 모습을 보며 기분이 좋았다”

 

다음번 익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9월 7일 오전 10시 중앙체육공원 농구장에서 (사)새벽이슬(이사장 박영권) 주관으로 ‘3 on 3 농구대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