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여산휴계소, 전북학생사생대회 수상작 특별전시 ‘눈길’

‘자연, 길, 안전’ 주제, 수상작품 19점 전시‥ 15일까지 매장홀서 관람 가능

등록일 2019년12월11일 19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남 여산(순천방향)휴계소는 한국도로공사 창사 50주년을 기념해 ‘자연, 길, 안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전북학생사생대회 수상작품 특별전시회를 연다.

 

오는 15일까지 여산(순천방향)휴계소 매장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제2회 전북학생사생대회 수상작품 19점이 전시된다. 전북학생사생대회는 도로공사 전북본부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 2회째다. 

 

이번 전시회는 도내 학생들의 문화와 예술성이 담긴 우수한 작품을 관내 휴게소에 선보임으로서 고속도로 이용객들에게 휴식과 힐링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주민을 비롯한 고속도로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여산(순천방향)휴계소(063-836-5280)으로 연락하면 된다.

 

여산휴계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객들에게 휴식과 힐링이 될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해 안전운전 예방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익산 등 전북의 역사·문화자원 홍보에도 적극 나서 지역사회와 협력과 상생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