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근로청소년 임대아파트 입주자 모집

세대구조 방 2개, 거실 1개로 13평형, 임대금액은 보증금 4만원, 월사용료 2만원

등록일 2020년03월04일 15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에서 운영하는 근로청소년 임대아파트 청아아파트에서 입주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연중이고, 위치는 익산시 상하수도사업단 옆(익산시 보석로 85,영등동)이다. 세대구조는 방 2개, 거실 1개로 13평형이며 임대금액은 보증금 4만원, 월사용료 2만원이다.

 

입주자격은 익산시 관내 사업장에 근무하는 미혼 여성근로자, 익산시 관내 사업장에 근무하는 기혼 여성근로자 중 무주택 단독 세대주, 관내 대학교에 재학중인 여학생 등 많은 익산시 여성분들이 이용할 수 있다.

 

익산시 청아아파트는 작년 12월 수배전반, 가스차단기 및 자동식소화기, 출입구 자동출입문을 설치하고 LED등기구와 수도계량기를 교체하는 등 입주민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노후된 시설을 개선하였다. 또한 보안등을 추가 설치하였고, CCTV 8대를 설치하는 등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청아아파트 관리사무실 ☎859-5895 또는 익산시 여성회관 ☎859-49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