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추석 선물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에서!”

마을전자상거래 20억 돌파기념 추석기획전 개최...가격할인·무료 당일배송 서비스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9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억원 매출 돌파 기록을 세운 익산 마을전자상거래가 추석 명절 특별전을 개최한다.

 

익산시는 오는 28일까지 착한가격과 품질 좋은 상품으로 구성된‘마을전자상거래 20억원 돌파기념 추석기획전’을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익산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통해 시중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익산 다이로움 카드를 사용하면 추석명절 깜짝 10% 페이백 이벤트를 적용받아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오전 9시까지 추석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지역에 한정하여 신선한 제품을 당일 배송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익산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육질이 단단하고 달콤한 홍로사과 5kg 2만9천원,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 5kg에 2만5천원, 달달한 과즙이 풍부한 메론이 5kg 2만5천원, 익산의 특산품인 햇꿀고구마와 햇양파가 각각 5kg 2만3천원, 10kg에 1만6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정헌율 시장은“신선하고 품질 좋은 지역 농산물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이 따뜻한 정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추석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몸도 마음도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