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최시아 학생, 현장실무교육 참여수기 공모전 ‘대상’ 영예

원광보건대 ‘LINC+ 현장실무교육 참여수기 공모전’ 총 45편 참여

등록일 2020년09월27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보건대학교 유아교육과 최시아(3학년) 학생이 ‘LINC+ 현장실무교육 참여수기 공모전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LINC+ 현장실무교육 참여수기 공모전’은 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창업동아리, 마케팅교육, 융복합교육 등 현장실무교육의 우수 성과를 발굴 및 확산하기 위해 실시됐고, 총 45편의 작품이 공모에 참여했다.

 

유아교육과 최시아 학생은 현장실습 참여를 통한 직무역량 향상성과, 산업체 현장실습의 적응과정 등을 사실적인 경험담으로 담담하게 풀어내며 현장실습교육에 대한 발전적인 제안을 에세이 형식으로 담아내 대상을 차지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상황 속 보건 교생으로의 하루’로 현재의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한 실습 수기로 참여한 간호학과 최현성(4학년), ‘실습을 통한 성장과정’을 그려낸 고차연(4학년)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과 최우수 수상작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현장실습 영상콘텐츠 공모전’에도 출품될 예정이다.

 

원광보건대학교(총장 백준흠)가 지난 22일 ‘LINC+ 현장실무교육 참여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원광보건대학교 장기성 산학협력단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하여 LTM 실용교육시스템은 창의와 융합, 소통과 협업이라는 가치를 더하고 복잡다단한 산업현장에서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배가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