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자원봉사센터, ‘나눔보따리‘ 로 이웃사랑 실천

취약계층 300세대, 1,500만원 상당 나눔보따리 지원

등록일 2021년02월04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4일 취약계층 300세대에게 1천500만원상당의 나눔보따리(1세대 당 5만원 물품)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정헌율 시장과 엄양섭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비롯한 자원봉사단체장, 기업대표, 사회복지기관장, 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라보석, 대지시스템, 도우리봉사단, 코레일유통, 익산시민연대 후원으로 마련된 나눔보따리는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하도록 잡곡과 가공닭 세트, 누룽지, 떡국떡, 국수, 김, 마스크 등으로 구성했으며 자원봉사단체장과 읍면 행정복지센터 담당자를 통해 대상자 가정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엄양섭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손을 내밀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후원받은 물품들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정헌율 시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이때 따뜻한 후원으로 살맛나는 익산, 다이로움 익산을 열어주시는 여러 기업과 단체, 시민들,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다.

 

매년 설날과 추석에 지역 이웃들에게 풍성한 사랑을 전하는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명절나눔보따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인과 기업체의 각종 후원과 기부를 받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