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가족 독서 골든벨을 울려라’‥내달 25일 온라인 진행

익산시작은도서관협의회, 2월 5일부터 선착순 사전 접수, 익산시민 총 100가족 모집

등록일 2021년02월04일 15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민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가족 독서 골든벨 행사'가 오는 2월 25일 저녁 8시 유튜브 생중계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익산시작은도서관협의회(회장 심준호) 주최로 열리는 이번 ‘온라인 가족 독서 골든벨’은 2월 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를 받아 총 100가족을 모집할 계획이다.

 

익산시작은도서관협의회는 익산시 작은도서관 부분개관이 장기화되면서 코로나19 언택트 시대에 맞게 온라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 ‘복제인간 윤봉구 1권’, ‘쓰레기는 쓰레기가 아니다’, ‘백년 묵은 고양이 요무’ 등 골든벨 선정도서 3권을 읽고 행사 당일 유튜브 생중계를 시청하며 스마트폰으로 온 가족이 문제를 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작은도서관협의회측은 “아이들이 방학을 맞아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가족들이 모여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하며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독서문화 행사에 익산시민들의 이색적인 도전을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문의 : 예솔작은도서관 ☎ 852-2851, https://cafe.daum.net/book-ing/IvsT/163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