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재)익산문화관광재단, 제2대 대표이사 공개 모집

10일부터 3월 5일까지 접수...서류와 면접 등의 심사, 이사회 임명 결의 거쳐 3월 말 임명

등록일 2021년02월09일 17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재)익산문화관광재단이 지역의 문화예술 진흥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재단을 새롭게 이끌어갈 제2대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

 

시는 초대 대표이사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공개 모집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익산문화관광재단을 이끌어 갈 대표이사는 2년의 임기 동안 재단의 다양한 사업과 업무를 추진하며 소속 직원의 지휘·감독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재단 대표이사 모집 공고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임명은 서류와 면접 등의 심사를 통해 이사회 임명 결의를 거쳐 3월 말 이뤄질 예정이다.

 

응시 자격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관련분야 전문지식과 경험, 비전, 혁신 능력을 기본으로 △문화예술, 관광, 경영 등 관련 분야 15년 이상 경력 △정부기관 4급 이상 문화예술, 관광, 경영 등 관련 직무 3년 이상 경력 △법상 300인 이상 문화예술, 관광 관련 법인사업체 10년 이상 근무 경력 중 하나 이상의 자격 기준을 갖춰야 한다. 학력이나 연령 제한은 없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월 5일까지로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ictf.go.kr)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경영기획팀(063-843-9911)으로 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