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여산 휴게소, 설연휴 코로나19 특별 방역관리 ‘돌입’

10일부터 14일까지 예방과 감염유입 등 확산 차단 ‘만전’

등록일 2021년02월10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여산 휴게소가 설연휴 기간 코로나19 확산차단을 위해 특별 방역관리에 들어갔다.

 

익산 ㈜한남 여산(양방향)휴게소는 민족의 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이용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코로나19 예방과 감염유입 등 확산차단을 위해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설 기간동안 휴게소 체류시간과 대기시간의 최소화 하기 위해 식당가 영업을 전면 중단하고 테이크아웃 음식 위주로 판매한다. 야외 테이블 및 수유실, ex-화물차라운지 등 고객 편의 시설을 잠정 사용 중단한다.

 

또한 방역책임자 지정과 주요 동선(매장입출구, 화장실등)에 추가 인력을 배치해 마스크 의무착용 안내, 발열체크, 출입자 명부관리(전자QR, 전화체크인, 간편체크인, 수기명부등)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노출로 철저히 관리하며 지정된 동선으로 입장하도록 거리두기 유도를 적극 안내하고 있다.

 

여산휴게소 전지명 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불편하지만 이용객들이 휴게소 방역정책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 하루 2회 이상 시설소독과, 1시간 1회 이상 실내환기를 하고 있으며, 전직원 근무전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등 개인위생 교육을 매일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가 종식 될 때까지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도록 위생과 시설 일일방역으로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