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코로나 블루 ‘도서관에서 함께 극복해요’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17-18일 모집

등록일 2021년02월15일 13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립도서관은 올 상반기에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립도서관은 열린시민교양강좌와 토요도서관학교 수강생을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에서 오는 17일과 18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음 달 2일부터 6월 19일까지 16주간 운영된다.

 

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하고 있다.

 

열린시민교양강좌는 그림책 지도사, 책놀이지도사, 독서향상 북큐레이션 등의 독서관련 강좌에서부터 다도와 예절교육, 어르신왕초보컴퓨터 등 취미와 컴퓨터 강좌 등 총 30개 강좌가 편성됐다. 토요도서관학교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동화책 주인공 만나기, 호기심 팡팡 한국사, 청소년독서회 등 총 21개의 다채로운 주제의 강좌가 편성됐다.

 

특히 주간에 도서관을 찾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캘리그라피, 디카사진교실, 실용활용 컴퓨터 등 총 8개의 야간강좌가 마련돼 직장인들의 관심과 흥미를 끌고 있다.

 

프로그램은 시민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대면 또는 실시간 비대면 강좌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면 수업 시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모집 관련 세부 사항은 모현시립도서관(859-3731~2),영등시립도서관(859-7310,7346)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