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온라인 가족 독서 골든벨’ 성황

100가족을 모집...온라인 화상시스템(ZOOM)과 퀴즈프로그램(퀴즈앤) 등 비대면 운영

등록일 2021년03월02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작은도서관협의회가 지난 25일 시민 가족을 대상으로 개최한 온라인 가족 독서골든벨을 성황리에 마쳤다.

 

‘온라인 가족 독서 골든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가정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특색있는 독서프로그램이다.

 

협의회는 지난달 5일 사전 신청을 통해 100가족을 모집했으며 온라인 화상시스템(ZOOM)과 퀴즈프로그램(퀴즈앤)을 이용해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중계방송을 하며 비대면으로 운영했다.

 

이번 독서골든벨은‘박희남’가족이 1위,‘이송미’가족이 2위,‘임은솔’가족이 3위 ‘소순섭’가족이 4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특히 19개 작은 도서관들이 상품을 기증해 참여 가족들의 흥미를 끌기도 했다.

 

작은도서관협의회 심준호 회장은“시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 근처 가까이 있는 도서관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어 안타깝다”며 “온라인 비대면 행사를 통해 가족들이 겨울밤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