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체력인증센터’ 운영 재개

체력측정, 온라인 체력 증진 교실 운영‥무료 체력측정·운동처방, 맞춤형 건강 정보 제공

등록일 2021년03월04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잠정 휴관했던 ‘국민체력100 익산 체력인증센터’ 운영을 지난 2일부터 재개했다.

 

센터는 체력측정, 온라인 체력 증진 교실 등이 운영되며 이용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다. 탈의실은 이용할 수 없다.

 

온라인 체력 증진 교실은 이달 22일부터 4월 16일까지 주 3회 운영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체력측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화로 사전 예약한 익산시민들만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센터는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유튜브를 활용해 건강 상식, 홈 트레이닝 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계획이다.

 

‘국민체력100 익산체력인증센터’는 시민들의 개인별 체력진단과 맞춤형 운동처방을 통한 생활체육 참여 동기 부여를 목적으로 지난해 5월에 문을 열었다. 센터는 체력 측정사를 통해 시민 개개인의 체력을 측정하고 건강 운동관리사가 측정 결과에 따른 운동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익산 체력인증센터의 체력측정, 온라인 체력 증진 교실 참여 등 자세한 사항은 익산 체력인증센터(838-8986)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