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보건소 ‘워크온 3월 챌린지’ 운영

16일부터 29일까지 10만보 달성, 선착순 100명 사은품 증정

등록일 2021년03월08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보건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활동이 줄어든 시민들을 위해 비대면 모바일 걷기 어플리케이션‘워크 온 3월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챌린지는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목표 걸음 수 10만보를 달성해야 하며 익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성공한 도전자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는 성공기념 사은품(마사지바) 혜택이 주어진다.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8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공식 커뮤니티에서 예약하기 실행 시 자동 참여가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설치해 익산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된다. 가입 후 익산시 챌린지에 들어가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누르고 휴대폰을 갖고 걸으면 된다.

 

시는 챌린지를 통해 걷기 활동에 대한 동기부여와 지속적 흥미 유발 등을 통해 일상 속 걷기실천을 유도하고자 한다.

 

한명란 보건소장은 “걷기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쉽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운동이다”며 “주민 스스로 걷기를 실천하고 걷기운동을 생활화하길 바란다”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