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화석전시관 실내놀이체험시설’ 명칭 공모

시설 이미지 상징, 친근감 있는 명칭 선정 예정

등록일 2021년03월10일 15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왕궁 보석 테마 관광지‘화석전시관 실내놀이 체험시설’의 명칭을 공모한다.

 

시는 화석전시관이 오는 6월 실내놀이 체험시설로 변환해 운영됨에 따라 이에 맞는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연령 제한 없이 지역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화석전시관 실내놀이 체험시설’의 이미지를 상징하며 친근감 있는 명칭을 공모한다.

 

응모는 오는 18일까지며 익산시청 홈페이지(www.iksan.go.kr)에서 공모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보석박물관 담당자 이메일(hyacinth@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단 1인 1점만 응모 가능하다.

 

한편 화석전시관은 지난 2002년 개관해 화석과 공룡조형물로 구성됐으며 20여년간 특히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부터는 왕궁 보석테마 대표 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리모델링을 추진하고 있으며 영유아와 초등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트레일, 트램폴린 점프와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레이저 테그, 실내 클라이밍 등을 구성해 오는 4~6월 시범운영을 거쳐 6월 말 개관 예정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