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대한어머니회 익산지회, 나눔곳간에 계란 기부

실직, 휴업, 소득감소 등 어려움 겪는 위기가구 위한 계란 100판 기부

등록일 2021년03월17일 17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어머니회 익산지회가 17일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를 방문해 계란 100판을 기부했다.

 

대한어머니회 익산지회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실직, 휴업, 소득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구의 식사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70만 원 상당의 계란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계란은 나눔곳간을 이용하는 위기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최경옥 회장은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기부를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작은 도움이지만 받는 이들이 행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들이 있는지 잘 살펴보고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유화영 마켓장은 “후원해주신 계란은 누구나 즐겨 먹는 식품으로 작지만 귀한 식품이다”며 “마켓 내에 새로 시작된 나눔곳간의 이용자들이 드실 수 있도록 잘 전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어머니회 익산지회는 1993년 창립돼 주부, 직장인, 기업인 등 60여명 회원이 매년 설·추석에 홀몸 어르신을 위한 물품을 지원하고 아동 장학금 지급 등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