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마켓 우수브랜드 3개사 선정

최우수기업에 SCDD(주), 우수기업에 (주)프롬바이오, ㈜카페예

등록일 2021년03월23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구운김, 김스낵 등을 생산하는 SCDD㈜가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마켓’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우수기업에는 건강기능식품(보스웰리아)을 생산하는 ㈜프롬바이오와 원두커피, 드립백을 다루는 ㈜카페예 등 2개 기업이 선정됐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하 “식품진흥원”)은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마켓 우수 브랜드로 SCDD(주) 등 3개사를 선정했다.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마켓’은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식품기업 제품을 전시ㆍ홍보ㆍ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으로 현재(’21년 3월 기준) 총 63개사 343개의 상품이 입점해 있다.

 

이번 우수브랜드 선정은 푸드마켓 입점기업 중 `20년도 상위 실적 달성 10개사를 대상으로 매출, 사업참여율, 기업성장 전망 등을 기준으로 평가하였다.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기업은 양방향 소통을 통한 유통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통해 기업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매출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과 벤처창업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국내ㆍ외 판로확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식품진흥원은 온라인 식품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입주기업의 국내ㆍ외 비즈니스 기회창출을 위한 온라인플랫폼을 운영 예정이며 라이브커머스, 바이어 화상상담회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라이브커머스란 웹, 애플리케이션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을 말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