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현대필터산업 노조, 익산나눔곳간에 2,100만원 쾌척

위기가정에 생활용품과 식품 구입해 지원 계획

등록일 2021년03월31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필터산업노동조합(위원장 명승호)은 지난 31일 익산 나눔곳간에 성금 2천1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 내 익산 나눔곳간을 이용하는 위기가정에게 생활용품과 식품을 구입해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필터산업 노동조합원들은 최근 익산 나눔곳간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생계가 위급한 위기가정을 돕는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자발적인 성금 모금을 통하여 현대필터산업과 노사협력으로 기부에 동참하였다.

 

이덕호 대표는“코로나19 경제적 위기로 요즘 크고 작은 회사들이 폐업을 하거나 어려워져 근로자들의 생계까지 위협을 받고있는 상황이다”며“이처럼 갑작스러운 어려움을 당한 시민들이 익산 나눔곳간을 이용하여 다소나마 생계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익산 나눔곳간은 기업과 시민의 기부한 성금품으로 운영되고 있는 익산의 대표적인 나눔문화1번지이다”며 “현대필터산업처럼 지역사회에 소재한 기업들이 기부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에게 실질적인 생활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필터산업(대표 이덕호)은 KT&G협력사로, 익산일반산업단지에 소재한 기업으로서 담배 필터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