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삼기면 주민자치위, 정성가득 햇감자 나눔

정헌율 시장, 삼기면 직원 등 감자 수확...어려운 이웃 100여세대에 전달

등록일 2021년06월17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삼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7일 삼기면 서두리 소재 나눔텃밭에서 직접 심고 재배한 감자를 수확하고 어려운 이웃 100여세대에 전달했다.

 

이날 감자 수확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한 삼기면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공무원 10여명과 삼기면 주민자치위원,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여했다.

 

정 시장과 위원 등은 새벽부터 시작된 감자 캐기에도 지치지 않고 상자마다 포실포실한 햇감자와 함께 따뜻한 이웃의 정을 가득 담았다.

 

위원회 위원과 지역주민들은 지난 3월부터 약 3개월간 바쁜 농사철에도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밭 만들기, 씨감자 심기, 풀 뽑기 등 감자 키우기에 정성을 쏟아 이번 수확의 결실을 얻게 됐다.

 

박중근 위원장은 “받으시는 분들도 드리는 저희도 모두 행복한 하루였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감자재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