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민주당 김영배 익산시장 후보 선거대책위 ‘출범’

“문재인과 함께! 집권여당 힘으로, 위기의 익산 바꿀 적임자” 강조

등록일 2018년05월10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김영배 익산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10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오전 11시 김영배 익산시장 후보자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김영배 후보 선대위 출범식에는 도의원 공천자 4명, 시의원 공천자 21명 공천자 전원과 선대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필승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형중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김영배 익산시장후보에게 선거기간동안 익산 곳곳을 발로 뛰라는 의미로 운동화를 전달했고, 김영배 후보는 김형중 상임선거대책위원장에게 열심히 선거운동 해달라는 의미로 명함을 전달했다.

 

김형중 상임 선거대책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반드시 김영배 익산시장 후보가 압도적으로 당선돼 더불어민주당, 청와대, 익산시의 삼각공조로 예산과 정책적 지원을 원활하게 이끌어서 익산의 2조원시대를 열어가자”고 말했다.

 

김영배 후보는 “그동안 정권을 못 잡아서 당이 힘이 없어서 하고 싶어도 못하고 예산을 가져오고 싶어도 못 가져 왔는데 이제는 못 받을 사람을 뽑을 것인지 아님 받아서 차고 넘칠 사람을 뽑을 것인지 이번 지방선거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문재인과 함께! 민주당과 함께! 김영배가 이번 6월 13일 익산시장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익산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겠다”고 각오를 피력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