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트·브레인 세이버에 익산소방대원 ‘대거 선정’

전북 하트·브레인·트라우마 세이버 대상자에 익산소방서 공무원 28명, 일반인 3명 선정

등록일 2020년02월19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시민의 생명 지킴이인 하트·브레인 세이버에 익산소방대원이 대거 선정됐다.

 

익산소방서(서장 백성기)는 올해 상반기 전라북도 하트·브레인·트라우마 세이버 대상자에 익산소방서 소속공무원 28명, 일반인 3명이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하트 세이브는 심정지 환자의 소중한 생명을 구한 소방공무원 및 일반인에게 주워지며, 더불어 브레인 세이버는 뇌졸중 환자에 대한 신속·정확한 환자평가와 응급처치로 환자의 예후 및 생존에 영향을 준 구급대원에게 주워지는 영광의 자리이다.

 

특히, 브레인 세이버 대상자에는 선정된 전북 17개의 구급팀 중 6개의 팀이 익산소방서 소속공무원으로서 익산시민의 뇌졸중 환자의 후유증 최소화에 최선을 다했다.

 

이번에 3개의 세이버를 수여받는 전윤철 대원은 “앞으로도 익산시민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최상의 구급서비스를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성기 익산소방서장은“하트·브레인 세이버에 선정된 대원에 대해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구급대원 전문역량 강화 및 구급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시민의 생명을 지키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소방서는 19년도 하반기에도 17명의 하트세이버 대상자를 배출하여 익산시민의 생명 보호에 앞장 서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