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민주당 김수흥 “익산은 하나!, 시민 승리 선거!” 천명

2일 본격 선거운동 돌입...익산갑 시·도의원과 함께 총선 승리 다짐

등록일 2020년04월02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수흥 더불어민주당 익산갑 후보가 본격 선거가 개시되는 2일 선거운동에 돌입하며 ‘익산은 하나다’를 강조했다.

 

특히 김 후보는 ‘시민이 승리하는 선거’를 천명하며 더불어민주당 익산시갑 지역구 시·도의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총선 승리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전북도의회의 김대오, 김정수 의원과 익산시의회의 조규대, 박종대, 최종오, 김충영, 조남석, 박철원, 강경숙, 장경호, 한상욱, 이순주 의원이 본격 선거운동에 맞춰 선거운동원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지역 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김수흥 후보의 비전 과 더불어민주당의 정책을 전달하고 선거 참여를 독려하는 선봉 역할을 맡았다.

 

특히 김수흥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의 위원장에 ‘익산시민’을 추대함으로써 많은 관심을 모았다. 선대위원장으로 '익산시민'을 추대했다는 의미는 익산시민 모두를 선대위원장으로 두고 선거를 치르겠다는 것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선거문화를 이끌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김수흥 후보는 익산시민과 함께 공식 선거운동 기간인 4월 2일부터 14일까지, 총 13일 동안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수흥 후보는 “익산갑 지역구의 시·도의원님들과 함께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본선에서 한 팀이 되어 더욱 강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김수흥 후보는 “예비후보 등록부터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 마찬가지로 네거티브 없는 선거로 시민들과 함께 할 것”이라며 “이번 총선은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는 위대한 익산시민이 승리하는 선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