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신뢰받는 회계행정 구현 ‘친절교육’

친절교육·계약업무 연찬 실시 등 수요자 중심 행정서비스 제공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시민에게 신뢰받는 회계행정 구현을 위해 민원 친절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회계과 직원들은 12일‘시작은 친절하게, 마무리는 감동으로’라는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회계·계약담당 공무원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해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긴 장마가 겹쳐 이중고를 겪고 있는 민원인에게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교육은 친절리더의‘다이로움 친절 매뉴얼’을 활용한 시민만족 친절 행동지침에 이어 투명하고 신속한 계약을 추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극대화시키는 신뢰 회계 행정구현에 적극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공사, 용역 등 분야별 계약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계약업무 연찬을 실시하여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수요자 중심의 계약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 모두 동참하기로 하였다.

 

김영희 과장은“직원들의 친절 분위기 형성과 조직 내 확산을 위하여 친절교육 시간을 마련했다”며 “시민들에게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 전파를 통해 시민중심 친절 행정 으뜸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