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LH 전북본부, 한가위 사랑가득 꾸러미 '훈훈'

취약계층 지원 위해 3천만원 상당 꾸러미 750개 기탁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7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LH 전북지역본부는 24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3천만원 상당의 한가위 사랑가득 꾸러미 750개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꾸러미는 지정기탁 대상인 익산동산 영구임대주택과 지역 취약계층 총 750세대에 지원되었다. 물품은 개별 포장하여 LH 전북본부, 사회적경제 조직 및 주택관리공단 익산동산 관리사무소의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직접 방문해 전달하였다.

 

LH 전북지역본부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JB Store 사회적 협동조합과 협업하여 농산물, 가공한 식품과 휴지, 마스크 등 직접 제작한 생필품을 구입하여 상생협력을 도모했다.


권창호 본부장은 “우리 민족 고유의 추석을 앞두고서 코로나19 영향 때문에 소외계층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함께 나누고자 ‘사랑가득 꾸러미’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어려운 주민 생계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효과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병재 복지국장은“요즘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도 약간 위축되어 있는데 LH 전북지역본부에서 저소득층에게 통큰 기부를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