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최대 20만원 쏜다‘ 익산다이로움 혜택 대폭 확대

인센티브·페이백 혜택 2배 확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소상공인 위해 준대형마트 등 10곳 페이백 제한

등록일 2020년12월03일 14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익산다이로움’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3일 시에 따르면 이달까지 월 100만원 한도 내에서 인센티브와 페이백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구매(충전) 시 즉시 10만원 추가 적립, 사용(결제) 시 10만원 페이백까지 월 최대 2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달 시행된 경기침체극복 기원 이벤트 인센티브와 페이백은 오는 18일, 이달 진행된 특별이벤트는 1월 20일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상공인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준대형마트, 농협마트, 대형병원 가운데 사용결제액 평균 상위 10곳에서는 ‘익산다이로움’사용이 가능하지만 페이백 혜택은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 페이백이 제외되는 업체 10곳은 시 홈페이지와 익산다이로움앱 팝업창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안내하고 있다.

 

정헌율 시장은 “익산다이로움 혜택 확대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다함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다시 코로나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