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 학생들, CS 매니저 자격증 46명 합격 '쾌거'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에서 자격증 관련 교과목 이수

등록일 2020년12월31일 13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에서 운영한 교과목 수강 학생 47명이 한국교육자원개발원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CS(Customer Service) 매니저’ 자격시험에 도전해 46명이 합격하는 성적을 올렸다.

 

최근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은 ‘여대생 경력개발(CS 양성반)’교과목 수강생들로 2020년 2학기에 총 28시간의 교육과정을 마쳤다.

 

원광대는 기업의 고객 만족 서비스 부분이 경영,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독립 분야로 정착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에게 비즈니스의 기본이 되는 서비스 마인드 정립과 내·외부 고객의 동기부여, 서비스 만족 교육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차별화된 취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자격시험에 합격한 학생들은 “강의를 통해 CS 매니저의 전반적인 개념과 취업 전망에 대해 알 수 있었고, 취업 기회가 더 많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장 황은희(간호학과) 교수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생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가 인재 양성과정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