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함열읍, 한파 녹이는 ‘나눔 손길’ 이어져

함열성결교회 백미 20kg, 25포, 원불교 함열교당 라면 20박스 기탁

등록일 2021년01월07일 13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함열읍에 연초부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함열성결교회와 원불교 함열교당은 지난 6일 150만원 상당의 백미 20kg, 25포와 30만원 상당의 라면 2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행정복지센터에 각각 기탁했다.

 

지홍구 목사는“코로나로 힘든 겨울을 보내는 소외계층에게 교회 성도분들이 모은 백미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신경란 교도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형섭 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렇게 기부해주셔서 감사를 전하며 기부받은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저소득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열성결교회는 매년 지역주민을 위해 백미 기탁을 하고 있으며 원불교 함열교당도 해마다 생필품을 지원해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귀감이 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