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왕궁면, 기부 천사 행렬 이어져

왕궁이장협의회 100만원, 익명의 기부천사 500만원, 기양마을 이창현 50만원 기탁

등록일 2021년01월07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왕궁면에 코로나19 어려움 속에서도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왕궁이장협의회는 7일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장협의회는 지난해 4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이름을 밝히지 않은 익명의 기부천사가 올해도 행정복지센터에 현금 500만원을 건네고 홀연히 사라졌다. 이 기부천사는 지난 2018년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매년 5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기양마을에 사는 이창현 씨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만원을 쾌척했다.

 

이용선 이장협의회장은“작지만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했다”며“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신예진 왕궁면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신 이장협의회와 수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선행을 베풀고 있는 익명의 기부천사와 주민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후원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