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가족부터 친구까지, “재미극장 통으로 빌려드려요”

좌석 간 거리 두기, 극장 소독 등 철저한 방역 관리 하에 운영

등록일 2021년01월08일 12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20일부터 소규모 인원에게 무료로 극장을 빌려주는 겨울방학 ‘소소한 재미’극장을 운영한다.

 

겨울방학 ‘소소한 재미’극장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극장에서 영화를 보던 일상의 재미를 돌려주기 위해 기획된 겨울방학 특집 프로그램으로 3인 이상 8인 이하로 인원을 제한해 신청자를 모집한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연결된 좌석 6석에 최대 1인만 착석이 허용되며 상영 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센터 출입은 발열 체크와 전자출입명부 등록 후 가능하며 상영 전후로 소독과 환기 등 방역 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상영작은 게시된 목록 중 원하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영화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ismedia.or.kr)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방역강화 특별 대책 연장에 따라 오는 17일까지 재미극장 정기상영 프로그램은 취소되었으며 상영작, 상영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070-8282-8072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