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삼성동, 착한 이웃들 따뜻한 동행 이어져

착한가게 54호점‘푸라닭부송어양점’현판 전달

등록일 2021년01월15일 1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해를 맞아 삼성동 착한 이웃들의 따뜻한 기부가 이어져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녹이고 있다.

 

삼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병수, 이영순)는 착한가게 54호점으로‘푸라닭부송어양점’을 선정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푸라닭부송어양점은 지난해부터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 10가구에 월 1회씩 일년 동안 치킨을 후원했으며 올해는 15가구에 후원을 할 예정이다.

 

착한가게에 동참하게 된 송지원 대표는“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보면 안타까웠는데 작은 기부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영순 공동위원장은 “새해를 따뜻한 나눔으로 시작하는 착한 이웃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올 한 해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동은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역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삼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전북공동모금회와 협약을 맺고 착한가게, 착한가정, 1인 1계좌, 일시지정 등 착한 이웃들의 소액기부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