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학교 축제 한마당 ‘2009 원탑 대동제’

19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2일까지 다채로운 행사

등록일 2009년05월20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 축제 한마당인 ‘2009 원탑대동제’가 19일 저녁 전야제를 시작으로 22일까지 메인무대인 소운동장을 비롯해 캠퍼스 곳곳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기존의 힘들고(Difficult), 더럽고(Dirty), 위험한(Dangerous) 3D를 Dream, Dynamic, Design으로 재해석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역동적으로 설계하자’라는 뜻을 담아 <내가 생각하는 3D는 Dream, Dynamic, Design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동제는 19일 오후 5시 30분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전야제 및 개막식에 이어 20일부터 스타크래프트 게임대회가 열리며, 봉황가요제 및 락페스티벌 공연이 소운동장 메인무대에서 각각 진행된다.

또한 21일에는 전통혼례식이 문화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재학생 그룹사운드가 주관하는 ‘길거리 공연’과 트로트가요제 및 댄스페스티벌도 개최된다.

한편, 대동제 마지막날인 22일 오후부터는 무대를 대학로로 옮겨 동아리 댄스팀을 비롯해 봉황가요제 및 트로트가요제 1등팀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는 ‘대학로 문화제’가 열려 지역주민들과 함께 4일간의 축제를 마무리 한다.

이번 대동제 행사를 준비한 원광대학교 총학생회 명대웅 회장은 “대학축제를 단순히 놀고먹는 식으로 무의미하게 보내서는 안 될 것”이라며, “올해 축제의 주제처럼 역동적으로 참여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설계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