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지역사회의 건실한 소통의 다리 되어야

국회의원 조배숙

등록일 2011년03월28일 07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조배숙입니다.

소통뉴스 창간 5주년을 맞아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객관적 시각으로 정론을 펼쳐준 소통뉴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언론 문화의 새 지평을 열어가며 지역사회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이백순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따듯한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역언론은 지역 생활과 밀접한 연계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익산 시민 여러분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무엇보다 언론의 생명인 소통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도 언론의 역할이 요구되는 시기에 소통뉴스의 창간 5주년 기념식은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크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21세기는 지방화 시대입니다. 무한경쟁의 세계에서 국가경쟁력은 지방의 역할에서 비롯된다고 할 것입니다. 특히 익산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대한민국의 힘찬 미래를 꽃피울 희망의 땅입니다.

소통뉴스가 진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건실한 소통의 다리로 자리매김 하여, 익산지역의 비전과 역량을 모으는데 앞장서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더 나아가 전라북도와 대한민국의 앞길을 비추는 등불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소통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