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태흥한돈, 돼지고기 1톤 기탁

사회복지시설에 골고루 지원될 계획

등록일 2021년02월09일 17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태흥한돈(대표 이정화)이 설 명절을 맞아 1천만원 상당의 찌개용 돼지고기 1톤을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기탁했다.

 

시에 따르면 오산면에 소재한 태흥한돈은 냉동용 돼지고기 170개(1개 6kg)를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시민을 돕기 위해 긴급 후원했다. 태흥한돈은 기탁식을 사양한 채 기탁물품만 전달했으며 기탁된 돼지고기는 업체의 뜻에 따라 사회복지시설에 골고루 지원될 계획이다.

 

이정화 대표는“익산에 본사가 있는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서 얻은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앞으로도 품질이 우수한 돼지고기를 이웃과 나눌 수 있도록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유화영 행복나눔마켓장은“설이 며칠 남지 않았는데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후원자의 발길이 작년보다 약간 줄었다”며“어려운 상황에서도 후원해준 태흥한돈의 뜻에 따라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태흥한돈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의 후원기업으로 지난 2019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명절 때 5천300여만원의 돼지고기를 후원함으로써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