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가수 최향 팬클럽 ‘익산 나눔곳간’에 백미 기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130만원 상당 백미 기탁

등록일 2021년03월29일 13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최향 팬클럽 ‘향벤져스’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를 방문해 130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백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직, 폐업 등 기본적인 식생활이 어려워진 이웃들을 위한 ‘익산 나눔곳간’에 지원된다.

 

익산 출신 가수 최향의 팬클럽 회원들은 ‘익산 나눔곳간’의 소식을 듣고 충남 아산, 강원 속초, 인천 등 익산에 거주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지난 25일 시에 직접 방문해 뜻깊은 나눔에 동참했다.

 

성복경 팬클럽 회장은 “가수 최향 씨가 평소 자신의 고향 익산에 기부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혀 팬클럽 회원들이 조용히 뜻을 모아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좋아하는 가수의 출신지 익산의 어려운 이웃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고 말했다.

 

유화영 마켓장은 “후원해주신 백미는 나눔곳간 이용자들에게 1순위로 필요한 선호 식품이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해 기부해주신 팬클럽 회원분들의 관심과 따스한 마음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오디션 프로그램 ‘KBS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한 바 있는 가수 최향은 트롯 열풍 속에 고향인 익산시민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마음과 관심이 지대하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